접수

본문 바로가기

접수

Q&A

접수 목록

  1. 미국에 간 선교사(국가메시아, 유학생) 경우 수련접수를 국제사무실에서 해야 합니까? 아니면 한국사무실에서 하는 건가요?

    선교사, 국가메시아, 유학생으로 해외에 계시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경제기반이나 가정기반이 한국에 있는 경우 소속은 한국교회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한국접수처에서 하셔야 합니다. 다만, 해외에서 거주하시며 경제활동을 하고 있는 선교사의 경우는 국제사무실에 접수를 해야 하며 헌금기준도 거주하고 있는 나라기준이 됩니다.
  2. 일본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이사 와서 사는 경우(가정출발 한 경우)의 조상해원식 접수는 어떻게 합니까?

    별도의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가정출발을 한 경우만 소속을 변경 할 수 있으며, 가족이 모두 한국에 계셔야만 가능합니다.(부부 중 한명이라도 일본에서 일하고 있는 경우는 일본기준.) *축복을 받지 않은 유학생과 임지활동을 위해 한국에 있는 경우 역시 일본 소속으로 인정이 되므로 소속을 변경할 수 없으며 일본 접수처에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3. 조상해원식 접수는 어떻게 합니까?

    청평 2일 수련이 있는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9시까지 지하 2층 접수처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KIOSK로 출력한 접수카드와 조상해원헌금봉투를 작성하시고 조상해원헌금은 조상해원헌금봉투 안에 넣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빠른 접수를 위해 청심카드와 번호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수련 참석 전 21일 동안 조식금식 또는 50배 경배 정성을 드리고 참석하시기 바랍니다.(해원식 신청 대수와는 상관없이 수련 1회 참석 기준입니다) *조상해원이 밀린 식구님도 2일 수련회에 참석하시면 원하는 단계까지의 해원식신청이 가능합니다.(헌금/접수비 완납 원칙)
  4. 수련회에 참석하기 위해 예약해야 합니까?

    조상해원식 및 조상축복식을 하실 분들은 수련 하루 전까지 ‘천보수련 예약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작성하신 내용을 cpkr@cheongshim.com 또는 Fax(031-584-4336)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약을 해드리며, 예약내용과 기존 해원내역이 다를 경우 정정연락을 드립니다.
  5. 접수 할 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무인이력조회기(KIOSK)를 이용하여 접수카드를 출력 후, 헌금봉투를 작성 하여 청심카드와 함께 접수처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무인이력조회기(KIOSK)를 사용하시게 되면, 이름 및 주소, 연락처 등이 인쇄되어 나오므로 접수카드 작성시간이 줄어들며, 앞으로 해원/축복식을 해야 할 단계가 표시되므로 빠르고 쉽게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6. 몇 시까지 수련원에 도착해야 합니까?

    오후 6시 50분부터 천보 2일 수련회 개회식이 시작됩니다. 늦어도 오후 6시까지 도착하신 뒤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